2013년 11월 5일 화요일

슈밍이의 씹덕뒷태모음 ㅋㅋ.스압주의








축구할 때도





아육대에서도

출근할 때나, 퇴근할때도





리허설이나 본방때나


















공항은 너무 많아서 다 넣지도 못해 ㅠㅠ





방송할때도 씹덕씹덕  


전설의 19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앞태가 보고싶으신가요??????????







부끄러워서 안돼안돼 ㅋㅋㅋㅋㅋ







뿅!






+ 보너스로 앞태보는 시우민의 뒷태 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태그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