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1일 목요일

131118 대중문화예술상 시우민.


2013. 11. 18. 대중문화예술상




대중문화예술상인데... 시우민의 대중적이지 못한 저 머리는.....





그래도 보다보니까 귀여운건 우민이니까 그런거겠지? ㅋㅋㅋㅋ




처음에 웃고 시작할게요 ㅋㅋㅋ


맨 처음 머리 봤을 때 경악을 금치못했다...


멜론어워드 머리가 이뻐보일 정도였어.....


멜론도 보다보니 이뻤지만 뭐 ㅋㅋ





-- 아래는 기사사진 --






무대사진 ^^



















     


















+ 보너스 새집이 된 종대와 우민이 머리 ㅋㅋㅋ








출처 -  ButterCup, xiuminchy, make a bun, the finest, twenty 4 seven, special xiumin, 그 외에는 사진 속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태그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