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온스테이지 3주년 기념 콘서트 보고있는데.... 낯익은 후드집업이...







비트박스 DG분이 입고계신 저 후드!!




보자마자 슈밍의 공항사진 폴더를 열어보니 역시나 ㅋㅋㅋ
















레이도 색깔만 다르게 입었던 옷!




















비트박스 DG분은 완전 힙합느낌 물~씬 나는 스타일인데 ㅋㅋㅋ


슈밍은 와이 ㅋㅋㅋㅋㅋㅋㅋ


오버사이즈 ㅋㅋㅋㅋㅋ


완전 애기네 애기 ㅋㅋ

같은 옷인데 다른 느낌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태그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