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일 수요일

[세훈] [From. SEHUN] 내가 사랑하는 형들!






we are one!
내가 사랑하는 멤버들 이자 형들~
알라뷰. 워아이니. 아이씨데루.폼 락쿤캅. 사랑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핳하하ㅏㅎ하호류휴휴홀로류로루호로로로로로로로ㅗ로로




-----------------------------------------------------------------------------------------------

12시 지났니 막둥아? ㅋㅋㅋ

그래도 살아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태그

블로그 보관함